UPDATED. 2024-04-26 15:17 (금)
라이온마켓, “古鐵 좀 아는 저희들이 직접 만들어드려요”
라이온마켓, “古鐵 좀 아는 저희들이 직접 만들어드려요”
  • 윤연순 기자
  • 승인 2023.08.30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크랩기업 맞춤형 홈페이지 제작서비스
일반형 100만원 정도 합리적인 비용 
동영상, 드론 촬영 포함 초스피드 제작

김윤호 대표
김윤호 대표

재활용 중고장비 거래 플랫폼 기업인 라이온마켓(www.lionmarket.co.kr)은 부대사업 일환으로 기업 홍보물 제작 서비스를 오는 9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이번에 새로 시작하는 기업 홍보물 서비스는 기업 홈페이지 제작, 동영상 제작, 회사 소개서 작성 대행 3가지로 중견 기업이면 기본적으로 갖춰야할 요소들이다.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는 철스크랩을 비롯한 재활용 관련 기업의 목적과 용도에 딱 맞는 디자인과 기능을 탑재하고 불필요한 요소는 배제해 제작비용을 대폭 낮췄다. 일반형 홈페이지 제작 기준 100만원 정도의 비용이 들어간다. 동영상 제작 서비스 역시 철저하게 재활용 기업에 특화된 콘텐츠로 작업을 진행한다. 기획-드론 촬영-편집까지 모든 과정을 1주일 만에 빠르게 완성해 준다. 제작된 동영상은 유튜브에 공개해 기업 홍보활동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라이온마켓 김윤호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시작하는 기업 홍보물 서비스는 전혀 놀랍거나 획기적인 일들이 아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재활용 기업들이 홈페이지 같은 기본적인 회사 소개 자료조차 가지고 있지 않다”며 “재활용 기업에 꼭 필요한 컨텐츠의 홈페이지와 동영상을 쉽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작하는 만큼 스크랩기업 홍보와 영업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문의 031-434-454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