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5:17 (금)
K드라마 · K팝만 있나요 … 철강업계, K-스틸 선포식
K드라마 · K팝만 있나요 … 철강업계, K-스틸 선포식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22.12.06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산 철강재 우수성 대국민 홍보 캠페인
서울시내 대중교통에 12월부터 광고 개시

 

한국철강협회는 6일 협회포스코 현대제철 동국제강 등 주요 회원사 관계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K-스틸 선포식을 갖고 대국민 홍보캠페인을 시작했다.
한국철강협회는 6일 협회포스코 현대제철 동국제강 등 주요 회원사 관계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K-스틸 선포식을 갖고 대국민 홍보캠페인을 시작했다.

한국철강협회(회장 최정우)는 6일 K-STEEL 선포식을 갖고 국산 철강재의 우수성을 알리고 이용 확대를 위한 캠페인을 시작했다. K-STEEL은 대한민국의 K와 STEEL을 결합한 BI(Brand Identity)로 대한민국 기업이 국내에서 생산한 철강재를 의미한다.

포스코 현대제철 동국제강 등 철강업계는 ‘Better Steel for Better Life’라는 슬로건 아래 국산 철강재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대국민 홍보를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12월부터 서울 시내 대중교통(지하철, 버스)에 디지털포스터 광고를 게재하고 K-STEEL 인스타그램(ksteel_official)을 오픈해 미래 고객인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한다. 또 개별기업들은 자사 홈페이지와 홍보물에 K-STEEL 로고를 사용하기로 했다.

변영만 한국철강협회 부회장은 “캠페인을 통해 국산 철강재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국산 철강재 이용을 확대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