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5:17 (금)
현대제철 프리미엄 건설 강재 브랜드 H CORE로 통합
현대제철 프리미엄 건설 강재 브랜드 H CORE로 통합
  • 윤연순 기자
  • 승인 2022.09.29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제품군 건설 전 분야로 확장
‘안심하고 쓰는 최고급 강재’ 슬로건 내걸어
단독 홈페이지, 유튜브 인스타 등 홍보채널 열어 
MZ세대들 함께 공감할 다양한 콘텐츠 선보여 

현대제철은 내진 설계용 철근 형강 브랜드 H CORE(에이치코어)를 토목 건축 플랜트 등 건설 전 분야로 확장해 후판, 강관, 열·냉연 강판으로 제품군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건설용 강재 브랜드로 통합한다고 29일 밝혔다. 

현대제철은 용접성, 내식성, 내충격성, 고연성, 친환경성 등 특정한 내부 기준에 따라 일반 제품보다 우수한 제품에만 선별적으로 H CORE 브랜드를 적용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안전을 바탕으로 가장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최고급 강재라는 의미에서 ‘안전을 심은 철, 안심 H CORE’라는 슬로건을 전면에 내세웠다.

현대제철은 H CORE 브랜드의 재론칭에 따라 이미지가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기존 회사 홈페이지가 아닌 단독 브랜드 홈페이지(https://hcore.co.kr)를 개설했다. 또 일반 소비자 뿐 아니라 설계, 제작, 시공 등 건설 전 분야에 종사하는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셉트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새로운 H CORE의 홍보 영상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는 현대제철 공식 유튜브 계정(https://www.youtube.com/c/hyundaisteelofficial)과 인스타그램(@hyundaisteel.official), H CORE 브랜드 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는 B급 감성의 짧은 영상 등을 포함해 MZ세대들도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