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30 (화)
포스코 '스틸디자인 페스타' 개최
포스코 '스틸디자인 페스타' 개최
  • 스크랩워치
  • 승인 2011.06.15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코가 포스코건설, 포스코A&C 등 건설 관련 패밀리사와 공동으로 강재 활용 아이디어 발굴과 스틸 디자인(Steel Design) 전문인력 확대를 위하여 ‘2011 POSCO Steel Design Festa’를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스틸 파크(Steel Park)’라는 주제로 건물과 기계를 만들어 도시를 바꾼 철이 새로운 정보화 시대에 도시의 공원을 어떻게 바꿀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한 대학생들의 참신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모집한다. 포스코패밀리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우수한 인력을 조기 발굴하고 패밀리 시너지를 통해 그룹 이미지 제고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개인 또는 2인 이내의 팀으로 참가가 가능하며 대학(원) 재학생과 휴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총 30여 작품을 선정, 대상 수상자에게 10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최우수상 이상 수상자에게는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참가신청은 6월 7일부터 9월 6일까지 포스코 스틸 디자인 페스타 공식 사이트(www.poscofesta.com)를 통해 가능하며 1차 작품 접수는 오는 9월 20일부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할 예정이다.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 내 Q&A 게시판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