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02 (목)
현대제철 H CORE 솔루션 과제착수 보고회 … 산학연 공동개발場
현대제철 H CORE 솔루션 과제착수 보고회 … 산학연 공동개발場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23.05.04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제철 H CORE Solution 제품개발 과제 착수보고회 참석자들.
현대제철 H CORE Solution 제품개발 과제 착수보고회 참석자들.

현대제철은 지난 3일 충남 당진 현대제철연수원에서 H CORE Solution 제품개발 과제착수 보고회를 열고 선정된 우수 과제의 연구내용과 기대효과를 발표했다. H CORE(에이치코어)는 철근 형강 후판 강판 강관 등 제품군을 아우르는 현대제철의프리미엄 건설용 철강재 브랜드다. 

앞서 현대제철은 2월 16일부터 3월 31일까지 건설사 연구기관 대학을 대상으로 친환경·低탄소분야, 스마트 건설분야, 안전분야 등 3개 부문에 대한 H CORE Solution 제품개발 과제공모전을 진행해 4월말 최종적으로 우수과제를 선정했다. 

현대제철은 이번에 선정한 우수 과제들이 실제 건설현장에 적용될 수 있도록 공동 연구를 진행하는 한편 건설시장에서 H CORE 제품브랜드의 활용성을 확대할 계획이다. 현대제철 제품개발센터장 정유동 상무는 "H CORE Solution 제품개발 공모를 통해 건설 분야의 우수한 아이디어들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산업계와 학계의 지속적인 공동연구를 통해 H CORE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시장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