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6:55 (금)
동국제강 팀단위 찾아가는 작은 시무식 … 장세욱 부회장 “지속 가능 성장, 기업가치 제고” 강조
동국제강 팀단위 찾아가는 작은 시무식 … 장세욱 부회장 “지속 가능 성장, 기업가치 제고” 강조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23.01.02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원들 찾아가 인적 분할 의미와 방향성 제시

 

2일 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이 집합 시무식 대신 팀별로 찾아가는 작은 시무식을 갖고 직원들과 덕담을 나누고 있다.
2일 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사진 좌측에서 여섯번째)이 집합 시무식 대신 팀별로 찾아가는 작은 시무식을 갖고 직원들과 덕담을 나누고 있다.

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은 2일 임직원들에게 ‘지속 가능한 성장’과 ‘기업가치 제고’를 강조했다. 동국제강은 이날 서울 중구 을지로 본사에서 대규모 집합 행사 대신 각 팀 단위로 모여 새해 목표를 공유하는 대화 형식의 시무식을 가졌다.

장세욱 부회장은 각 팀들의 미팅 장소를 찾아가며 “임직원 여러분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이라고 새해 덕담을 나눴다. 또 회사가 추진하는 인적 분할에 대한 의미와 방향성도 설명했다.

장 부회장은 열연과 냉연 사업부문의 인적 분할에 대해 “변화와 성장의 첫걸음”이라며, "차별화된 전략으로 전문성과 경쟁력을 강화해 시대적 요구에 응답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또 “신사업 발굴과 사회적 책임의 실행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과 기업가치 제고를 최우선으로 하겠다”고 회사의 방향성을 제시했다.

이날 동국제강은 사내 게시판과 공식 유튜브 채널에 ‘2023 동국제강, 또다른 출발점에 서다’ 영상을 게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